사진뉴스
- 총 2319건 [449/464 쪽]
-
박미선ㆍ이형걸 다문화 홍보대사 위촉
2008.04.18.문화체육관광부는 18일 KBS 1TV ‘러브 인 아시아’ 진행자인 방송인 박미선씨와 아나운서 이형걸씨를 '다문화사회 국민인식개선을 위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문화부는 우리 사회 이주민의 삶을 따뜻하고 열린 시선으로 담아내고 있는 ‘러브 인 아시아’ 프로그램의 두 진행자를 2008년 다문화 홍보대사로 위촉함으로써 우리 사회의 이주민에 대한 관심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문화부는 박미선씨와 이형걸씨의 위촉배경에 대해 ‘러브 인 아시아’ 진행을 통해 이주민ㆍ다문화가정의 삶을 소개, 감동을 전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이주민에 대한 이해가 높아 다문화축제와 다문화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국민인식 개선 홍보대사로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
문화부, 게임산업 체계적 지원 나선다
2008.04.15.문화체육관광부가 문화기술(CT: Culture Technology)육성, 불법복제 근절, 세계시장 진출 지원 등 게임산업의 경쟁력확보를 위한 체계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유인촌 문화부장관은 15일 문화콘텐츠산업복합공간(C3: Culture & Contents Complex)에서 진행된 한국게임산업진흥원 업무보고에서 “게임산업은 우리나라 대표적 콘텐츠 산업으로서 신성장동력 산업이자 고용창출 산업”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
문화ㆍ체육ㆍ관광 통계가 ‘한눈에 쏙~’
2008.04.14.‘외국인 관광객의 여행 후 한국에 대한 이미지 변화가 궁금하다면?’, ‘ 성인 건강체력 기준치가 알고 싶다면?’, ‘연도별 전국 공공도서관 이용자수를 확인하려면?’. 문화예술ㆍ산업ㆍ관광ㆍ체육 분야의 복잡한 통계정보에 대해 명쾌한 해답을 주는 사이트가 탄생한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는 오는 15일 소관 국가통계에 대한 통계포털서비스 시스템인 ‘문화체육관광부 통계포털’(http://culturestat.mcst.go.kr)을 구축하고 대국민 서비스를 시작한다.
-
APEC 역내관광 활성화 손 잡았다
2008.04.11.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국가들이 역내 관광 활성화에 필요성을 공감하고 상호 교류진흥방안을 논의했다. 9, 10일 양일간...
-
"불법복제 더이상 설 곳 없다!"
2008.04.10.최근 심각한 사회문제로 부각되고 있는 불법 복제물의 근절을 위해 정부가 ‘서울클린 100일 프로젝트’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