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901건 [21/381 쪽]

  • <오늘도 주인공>, 매콤달콤한 6070 세대의 이야기 구연 배틀이 시작된다 동영상 보기

    <오늘도 주인공>, 매콤달콤한 6070 세대의 이야기 구연 배틀이 시작된다 2023.06.07.

    6월 13일부터 6070 세대의 이야기 배틀이 시작됩니다. 문체부는 6070 이야기 예술인들이 창작활동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CJ ENM의 새 예능 오늘도 주인공 제작을 지원했는데요. MC 박미선 씨가 진행을 맡은 오늘도 주인공은 6070의 이야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누군가의 아내·며느리·엄마로 살아온 노년 세대의 새로운 인생 도전을 담습니다. 배우 정영주, 개그맨 장동민, 뮤지션 육중완, 개그우먼 홍윤화 등 4명이 팀장이 돼 16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이야기 구연극을 만들며, 뮤지컬과 국악, 밴드, 넌버벌 퍼포먼스 등 4개 장르를 각각 담당해 다양한 볼거리도 선보입니다. 오늘도 주인공은 티비엔 스토리에서 6월 13일 오후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총 6회 방송됩니다.
    상세보기
  • 김현철·노재헌 씨, 청와대 대통령 전시서 깜짝 해설 동영상 보기

    김현철·노재헌 씨, 청와대 대통령 전시서 깜짝 해설 2023.06.07.

    김영삼 전 대통령의 아들 김현철 씨와 노태우 전 대통령의 아들 노재헌 씨가 청와대 대통령 역사전을 찾아 해설사로 나섰습니다. 김현철 씨는 김영삼 전 대통령의 조깅화에 얽인 일화를, 노재헌 씨는 노태우 전 대통령의 퉁소에 담긴 자신의 경험을 관람객에게 직접 들려줬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에 따르면 청와대 본관에서 열리고 있는 우리 대통령들의 이야기-여기대통령들이 있었다는 지난 1일 개막해 2만3천880명이 관람했습니다.
    상세보기
  • 필리핀 농구 팬 대상 K-스포츠관광 마케팅 펼친다 동영상 보기

    필리핀 농구 팬 대상 K-스포츠관광 마케팅 펼친다 2023.06.05.

    필리핀에서 농구 팬들을 대상으로 K-스포츠 관광 마케팅이 펼쳐집니다. 6월 3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리는 K-스포츠 관광 행사에는 KBL에서 활약하고 있는 필리핀 국적의 론제이 아바리엔토스, 샘조세프 벨란겔 선수가 참여해, 필리핀에 K-관광의 매력을 알리는데요. 현지 중·고·대학생 선수와 농구 팬 200여 명을 대상으로 한국 프로 리그 진출에 대한 토크쇼를 진행하고, 농구 대결 등도 펼칠 예정입니다.
    상세보기
  • 비회원제 골프장 92%, 대중형 골프장 지정 동영상 보기

    비회원제 골프장 92%, 대중형 골프장 지정 2023.06.05.

    비회원제 골프장의 92%, 344개소가 대중형 골프장으로 지정되면서, 요금 인상 우려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앞서 정부는 골프장의 불안정한 가격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기존의 회원제·대중골프장 이분 체계를 회원제·비회원제·대중형 골프장 삼분 체계로 개편했는데요. 대중형 골프장은 비회원제 골프장 중 이용료 등의 요건을 충족하는 골프장으로, 봄·가을의 경우 평균 코스 이용요금을 요건보다 낮게 책정해야 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정부는 골프장의 공정한 이용 질서를 위해 음식물 구매 강제 금지, 위약금·요금 환불 이행 여부 등을 주기적으로 감독할 예정입니다.
    상세보기
  • 문체부, 수어 서비스 알림 엠블럼 배포···삼성전자 제품 적용 동영상 보기

    문체부, 수어 서비스 알림 엠블럼 배포···삼성전자 제품 적용 2023.06.05.

    문화체육관광부가 농인들에게 한국수어 통역 서비스 제공 여부를 알려주는 전용 엠블럼을 디자인해 배포했습니다. 문체부는 한국수어 마케팅 프로젝트 수어와 만나다를 통해 엠블럼을 각종 홍보물에 활용해 농인의 정보 접근성을 높일 계획입니다. 기업에서는 삼성전자가 프로젝트에 참여해 이달 말부터 판매하는 청소기 등 제품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