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330건 [2/266 쪽]

  • 문체부, 코로나19 수어 통역사에 감사패 전달 동영상 보기

    문체부, 코로나19 수어 통역사에 감사패 전달 2020.07.15.

    (자막) - 문체부, 코로나19 수어 통역사에 감사패 전달 (신경은 아나운서) - 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오늘, 코로나19 브리핑 수어 통역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 문제부는 지난해 12월 2일부터 정부 브리핑에 수어 통역을 지원하기 시작했고, 지난 2월 4일부터는 코로나19 관련 정례브리핑에 수어 통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문체부는 앞으로 전문 공공 수어 통역사를 양성하고 공공 영역에 수어 영상 제공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상세보기
  • 문체부, 예술계 생태계 정상화 추경 1천569억 투입 동영상 보기

    문체부, 예술계 생태계 정상화 추경 1천569억 투입 2020.07.09.

    (자막) - 문체부, 예술계 생태계 정상화 추경 1천569억 투입 (박천영 아나운서) - 예술분야 생계지원과 일자리 지원, 소비 촉진 등을 위해 추경 예산 1천569억 원이 투입됩니다. - 문화체육관광부는 3차 추경 예산의 45%에 해당하는 규모를 편성했다며, 이 가운데 일자리는 현장인력과 비대면 환경대응 인력을 함께 지원해 안정적인 창작활동 기반을 마련하고 새로운 예술활동 기회도 제공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상세보기
  • 철인3종 선수 인권침해 문화체육관광부 브리핑 동영상 보기

    철인3종 선수 인권침해 문화체육관광부 브리핑 2020.07.08.

    - 철인3종 선수 인권침해 문화체육관광부 브리핑 박양우 /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장소: 정부서울청사 별관 브리핑실) - 안녕하십니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박양우입니다. - 오늘은 姑 최숙현 선수 인권침해 사건과 관련, 여성가족부 장관님을 비롯하여 대검찰청, 경찰청 그리고 국가인권위원회 관계자분들을 모시고 대책을 숙의하였고 후속 브리핑을 하게 되었습니다.
    상세보기
  • 문체부, 특별조사단 가동···"인권·안전 보장 최선" 동영상 보기

    문체부, 특별조사단 가동···"인권·안전 보장 최선" 2020.07.08.

    (유용화 아나운서) - 최근 스스로 목숨을 끊은 트라이애슬론 고 최숙현 선수 사건에 대해 많은 분들이 안타까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 정부는 이번 사건에 대한 철저한 진상규명과 함께 재발방지를 위해 관련법 개정을 서두르기로 했습니다. - 임소형 기자입니다. (임소형 기자) - 트라이애슬론이라 불리는 철인3종경기에서 감독과 운동처방사, 선배 선수로부터 수년 간 폭행과 폭언에 시달리다 극단적인 선택을 한 고 최숙현 선수. - 최 선수는 전날까지 6번에 걸쳐 대한체육회
    상세보기
  • 문체부, 영화 불법복제 방지 워터마크 시범적용 동영상 보기

    문체부, 영화 불법복제 방지 워터마크 시범적용 2020.06.30.

    (자막) - 문체부, 영화 불법복제 방지 워터마크 시범적용 (박천영 아나운서) - 한국 영화가 불법으로 복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워터마크가 시범 적용됩니다. - 워터마크는 눈에 잘 보이지 않지만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숨겨둔 무늬와 글자가 드러나는 기술로 영화 등의 콘텐츠가 불법 유출됐을 때 유출자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