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567건 [1/314 쪽]

  • 이건희 기증품 지역순회전으로 문화 향유의 지역 균형 뒷받침한다 동영상 보기

    이건희 기증품 지역순회전으로 문화 향유의 지역 균형 뒷받침한다 2022. 9. 30.

    이중섭부터 피카소까지, 고 이건희 회장이 남긴 기증품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 기증품들이 전국을 찾아갑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다음달(10월)부터 이건희 컬렉션 지역순회전을 본격적으로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는 광주에서 시작돼 부산과 경남지역에서 순회전을 열고, 내년에는 대전광역시를 비롯한 7개 지역에서, 2024년에는 제주를 비롯한 3개 지역에서 순회전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2024년 이후에는 지역 수요와 상황 등을 고려해 순회전 확대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죠. 문체부는 이번 순회전을 통해, 수도권뿐 아니라 전 국민 누구나 문화를 향유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습니다.
    상세보기
  • 용산공원에 문화정책 홍보 문화상회 반짝매장 개점 동영상 보기

    용산공원에 문화정책 홍보 문화상회 반짝매장 개점 2022. 9. 30.

    문화정책 홍보를 위한 문화상회 반짝매장이 이번 주 토요일까지 용산공원에서 열립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발굴·지원하는 전통문화 청년 창업기업 공예품과 장애예술인 기업 문화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장애예술인 30인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전시를 열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상세보기
  • 조용만 차관, G20 관광장관회의 참석···"엑스포 등 유치 홍보" 동영상 보기

    조용만 차관, G20 관광장관회의 참석···"엑스포 등 유치 홍보" 2022. 9. 27.

    조용만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G20 관광장관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조 차관은 이날 회의에서 코로나 이후 관광시장 회복을 위한 한국의 정책을 소개하고 국제 공조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아울러 2023 아시아축구연맹 아시안컵과 2030 세계박람회의 한국 유치를 위한 지지도 요청했습니다.
    상세보기
  • K-컬처 선도하는 대학로···웰컴 대학로 개막 동영상 보기

    K-컬처 선도하는 대학로···웰컴 대학로 개막 2022. 9. 27.

    지난 주말 우리나라 공연 예술의 1번지 대학로에서 공연 예술 축제가 개막했습니다. 대학로 앞 거리에서 뮤지컬, 현대무용 등 32개 팀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상세보기
  • 한-코스타리카 평가전서 2023 아시안컵 유치 응원 동영상 보기

    한-코스타리카 평가전서 2023 아시안컵 유치 응원 2022. 9. 26.

    오늘 오후 8시에 열리는 대한민국 대 코스타리카 축구 평가전에서 우리나라의 2023 아시안컵 유치를 기원하는 홍보가 진행됩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배우 박선영, 전 축구국가대표 구자철, 조원희 씨가 2023 아시안컵 유치 알림 대사로 새롭게 합류해 경기장에서 유치 응원을 펼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평가전이 열리는 고양종합운동장 경기장 곳곳, 응원 메시지가 적힌 현수막을 게시하고 대형 전광판 등을 통해 홍보영상을 상영하며 유치 응원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입니다.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