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사장에 안영배 씨 임명
게시일
2018.05.17.
조회수
4193
담당부서
관광정책과(044-203-2819)
담당자
최원석
본문파일
붙임파일

 

보도자료제목

한국관광공사 사장에 안영배 씨 임명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 이하 문체부)517() 공석인 한국관광공사 사장에 안영배(安榮培) 전 국정홍보처 차장을 임명한다고 밝혔다. 신임 사장의 임기는 3(’18. 5. 17.~’21. 5. 16.)이다.

 

  신임 사장의 임명은 한국관광공사 임원추천위원회의 공개모집과 심사를 거쳐 문체부 장관이 제청하고 대통령이 임명하는 절차를 거쳐 이루어졌다.

 

  신임 안 사장은 대통령비서실 국정홍보비서관, 국정홍보처 차장을 역임하였으며, 범정부 차원의 국가이미지 홍보와 국가브랜드 제고에 적극 노력한 바 있다.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관광수지 적자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나라의 관광 상황을 고려할 때 관광한국으로서의 국가브랜드를 높이고 국가관광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신임 안 사장의 국정 운영에 대한 경험과 홍보 전문역량이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붙임 신임 한국관광공사 사장 주요약력

 

 

 

문의안내

 OPEN 공공누리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정책과 서기관 최원석(044-203-2819)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