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부와 한국방송공사, 전 국민의 언어문화 개선에 앞장선다(2024.04.23.)
게시일
2024.04.27.
조회수
1753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4)
담당자
허만진

KBS업무협약식


KBS업무협약식


KBS업무협약식


KBS업무협약식


  우리 겨레의 큰 스승이신 세종대왕 탄신(5. 15.)을 앞두고 문화체육광부(장관 유인촌이하 문체부)와 한국방송공사(사장 박민)는 4월 23(), 케이비에스홀(서울 여의도)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 국민의 언어문화 개선에 앞장선다.

 

  국어정책을 전담하는 문체부와 공영방송으로서 전 국민을 대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한국방송공사는 올바르고 품격 있는 우리말을 사용하고, 나아가 이를 국민에게 장려하기 위해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두 기관은 앞으로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언어문화 개선을 위한 콘텐츠와 행사 개발, ▴우리말 순화 등 올바른 공공언어 사용환경 조성, ▴수어·점자 정보 제작과 제공 촉진 등에 힘쓴다.

 

  업무협약 체결과 함께 케이비에스(KBS) 엄지인김승휘 아나운서를 ‘언어문화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문체부와 한국방송공사, 전 국민의 언어문화 개선에 앞장선다(2024.04.23.)"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