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공연장 현장 안전 점검 실시(2022.11.08.)
게시일
2022.11.09.
조회수
1070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4)
담당자
허만진

대학로 안전점검


대학로 안전점검


대학로 안전점검


대학로 안전점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이하 문체부)는 11월 8(오전대학로를 찾아 공연장 현장 특별 안전 점검을 했다.

 

  문체부 윤성천 문화예술정책실장을 비롯해 종로구청 담당 팀장과 ()한국소극장협회 부이사장, 공연장안전지원센터 센터장 등은 관객들의 동선을 따라 혜화역 2번 출구에서부터 소극장 ‘공간 아울’ 입구 매표소까지 이동 과정에서의 위험 요인을 확인하고 입구 매표소 등 혼잡 방지를 위한 입장 유도 및 통제 시설 설치 여부관객 대피 안내 체계 등을 점검했다공연장 재해대처계획 수립과 신고 서류도 확인했다.

 

  또한 대학로 아르코 예술극장으로 이동해 소극장의 열악한 시설과 인력 여건 등 안전 관리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대규모 축제나 다중 밀집 행사 시의 지자체와 경찰서, 소방서 등 협력체계에 대한 의견도 나눴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대학로 공연장 현장 안전 점검 실시(2022.11.08.)"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