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칭) 이건희 기증관 건립부지로 송현동 결정(2021.11.10.)
게시일
2021. 11. 10.
조회수
543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4)
담당자
허만진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10일 서울 종로구 서울공예박물관에서 열린 ‘가칭 이건희 기증관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옥상에서 부지를 둘러보고 있다.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10일 서울 종로구 서울공예박물관에서 열린 ‘가칭 이건희 기증관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오세훈 서울시장과 협약서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10일 서울 종로구 서울공예박물관에서 열린 ‘가칭 이건희 기증관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오세훈 서울시장과 협약서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10일 서울 종로구 서울공예박물관에서 열린 ‘가칭 이건희 기증관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기자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10일 서울 종로구 서울공예박물관에서 열린 ‘가칭 이건희 기증관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부지가 내려다 보이는 옥상에서 오세훈 서울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는 고() 이건희 회장 유족 측의 기증으로 국가가 소장하게 된 문화재와 미술품의 효과적인 보존, 전시, 활용 등을 위한 ‘(가칭) 이건희 기증관의 건립부지로 서울특별시 종로구 송현동 부지를 선정하고, 서울특별시(시장 오세훈)20211110(), 서울공예박물관에서 ‘(가칭)이건희 기증관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가칭) 이건희 기증관 건립부지로 송현동 결정(2021.11.10.)"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