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영관 현장 점검 및 업계 대표와 간담회 개최(2021. 03. 03.)
게시일
2021. 3. 3.
조회수
1254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4)
담당자
허만진

영화관 점검


영화관 점검


영화관 점검


영화관 점검


영화관 점검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 황희 장관은 3월 3일(수), 시지브이(CGV) 용산극장을 방문해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화상영관업계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방역 상황을 점검했다.


  황희 장관은 영화상영관 내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각종 방역 대책과 관객 간 띄어 앉기 현황(좌석 한 칸 띄우기 또는 동반자 외 한 칸 띄우기), 마스크 착용, 출입자 발열 여부 확인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 이행 상황을 꼼꼼히 살폈다.


  아울러,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영 위기에 놓여있는 영화상영관업계 대표[롯데컬처웍스 대표이사 기원규, 메가박스중앙 대표이사 김진선, 시제이 시지브이(CJ CGV) 대표이사 허민회, 가나다순]와의 간담회를 열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영화산업을 다시 활성화할 수 있는 각종 지원 대책과 균형 잡힌 방역지침 수립을 요청했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영화상영관 현장 점검 및 업계 대표와 간담회 개최(2021. 03. 03.)"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평가 및 댓글달기 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