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나라, 아름다운 한복 문화를 널리 알린다(2020. 10. 16.)
게시일
2020.10.16.
조회수
1680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4)
담당자
허만진

한복

한복

한복

한복

한복

한복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이하 문체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한복진흥센터(원장 김태훈, 이하 한복진흥센터) 함께 10 16() 창덕 가정당에서 배우 권나라 씨를 ‘한복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권나라 씨는 으로 한복문화주간 행사에 참여하고 누리소통망(SNS) 등을 활용해 한복문화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홍보대사 위촉식에 이어 2020 한복 영상공모전 시상식’도 열렸다. 대상(문체부 장관상) 400킬로미터패밀리(kmfamily) 수상했다. 대상 품은 한복을 입고 변화된 일상에서 자신이 느꼈던 복을 솔직하게 현해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우수상은 시공간을 뛰어넘는 입체적인 구성과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제작한 이영현 씨가 받았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배우 권나라, 아름다운 한복 문화를 널리 알린다(2020. 10. 16.)"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