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대응, 프로야구 경기 현장 방역 상황 점검(2020. 08. 06.)
게시일
2020. 8. 6.
조회수
2776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4)
담당자
허만진

프로야구


프로야구


프로야구


프로야구


프로야구


프로야구


프로야구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이하 문체부) 최윤희 2차관은 8 6() 오후 6 프로스포츠 경기 현장의 방역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서울 송파구 잠실구장을 방문했다.


  최윤희 차관은 이날 한국야구위원회(KBO) 정운찬 총재, 두산베어스 대표이사, 삼성라이온즈 원기찬 대표이사, 한국프로스포츠협회 최준수 사무총장 관계자들과의 간담회를 열어 철저한 방역을 당부했다.


  최 차관은 간담회를 마치고  경기장 마스크 착용 의무화, 좌석 띄어 앉기, 경기장 음식물 취식 금지 잠실야구장의 방역 지침 준수 여부를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코로나19 대응, 프로야구 경기 현장 방역 상황 점검(2020. 08. 06.)"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평가 및 댓글달기 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