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방송 영상 강국 빅6 진입 2008.07.25.
문화부, '제3차 방송영상산업 진흥 5개년 계획' 발표 2012까지 방송영상시장 200억달러로 육성 방송영상 콘텐츠 6대 강국 진입을 위해 향후 5년간 6546억원을 투입한다. 국내방송영상 시장규모는 2007년보다 156%가 늘어난 200억달러 규모로 육성되며, 해외수출은 2007년보다 200% 증가한 4억9000만달러를 목표로 추진된다.사진뉴스
총 2286건 [434/458 쪽]
-
-
UN사무총장 관저에서 한지의 멋을 … 2008.07.25.
2008 한스타일 박람회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농림수산식품부, 국토해양부, 전주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08 한스타일 박람회’가 오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열린다. -
“베이징올림픽을 향한 태극전사들의 힘찬 출발 ” 2008.07.24.
베이징올림픽 대한민국선수단 결단식 및 연예인응원단 발대식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대한올림픽위원회(위원장 이연택)는 ‘제29회 베이징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선수단 결단식’ 및 ‘연예인응원단 발대식’을 25일 오후 3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다. -
90만번의 발차기…태극마크 광고 ‘잔잔한 감동’ 2008.07.24.
문화체육관광부 제작 베이징올림픽 TV캠페인. “금메달보다 값진 땀방울로 모두의 가슴에 태극기를…” 그 빛나는 금메달 뒤에는 선수들이 흘렸을 수많은 땀방울과 인내의 시간들이 고스란히 담겨있기 때문이다. 선수들이 흘린 땀방울이 금메달보다 값지다고 이야기하는 CF가 있다. 바로 문화체육관광부의 베이징 올림픽 캠페인이다. -
기업과 학교가 문화예술로 만나자 2008.07.16.
‘봉평 면온 초등학교’. 2003년 입학생이 한 명도 없어 통폐합 대상이던 이곳이 지금은 지역주민보다 전국에서 전학 오는 학생이 더 많은 ‘도시에서 찾아가는 시골학교’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