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250건 [429/450 쪽]

  • 불법저작물 꼼짝마

    불법저작물 꼼짝마 2008.07.02.

    ‘불법저작물 상설단속반’은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등 4개 지역사무소를 거점으로, 저작권단체연합회 저작권보호센터, 컴퓨터프로그램보호위원회 부정복제물신고센터와 협력해 온·오프라인상의 불법복제물 단속활동을 확대할 예정이다.
    상세보기
  • 10개 초등학교 전교생 예술교육 집중 지원

    10개 초등학교 전교생 예술교육 집중 지원 2008.07.01.

    중소도시와 농산어촌에 있는 10개 초등학교에 앞으로 4년 동안 문화예술교육 기자재가 전면 지원되고,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 저명 예술인의 특강 등 입체적인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 집중 지원된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는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원장 김주호)과 함께 전국 10개 초등학교를 ‘예술꽃 씨앗학교’로 선정하고 전교생이 원하는 문화예술교육을 맘껏 받을 수 있도록 4년 동안 매년 1억원씩을 집중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상세보기
  • 아시아 문화 주파수는 ‘광주’로 통한다

    아시아 문화 주파수는 ‘광주’로 통한다 2008.07.01.

    국내외 뮤지션이 펼치는 꿈의 향연이 4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건립부지에서 열린다. 또 라디오를 통해 축제 현장을 생생하게 전하면서 아시아문화의 주파수를 ‘광주’로 맞춘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 아시아문화중심도시추진단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건립 부지인 구 전남도청 일원에서 4일, 오후 5시부터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브랜드 홍보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상세보기
  • 콘텐츠산업 금융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콘텐츠산업 금융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2008.06.30.

    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위해 정부, 금융기관, 콘텐츠산업 진흥기관이 손을 잡았다. 이번 협약으로 금융기관과 콘텐츠산업 진흥기관은 올해 8월부터 기술보증기금과 시범사업을 통해 도입 예정인 완성보증에 가입한 기업에 금융우대를 할 예정이다. 2009년부터는 창작성과 성공가능성이 높은 우수문화프로젝트를 선정하여 대출금리 우대 등 지원을 강화한다.
    상세보기
  • 올 여름휴가, 태안반도를 찾아주세요

    올 여름휴가, 태안반도를 찾아주세요 2008.06.30.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내 손으로 직접 땀 흘려서 직접 다 만져본 것들이기 때문에 훨씬 자연의 귀함을 느끼실 것”이라며, “여름휴가로 이 태안반도를 꼭 찾아봐주시면 어떨까 싶다”고 말했다. 또 행사 진행자들을 찾아 안전한 행사운영을 당부했다.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