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문화체육관광부

[청주] 늘근 도둑 이야기

[청주] 늘근 도둑 이야기

분야
연극
기간
2025.12.24.~2025.12.25.
시간
수요일(14:00), HOL(14:00,17:00)
장소
충북 | 청주아트홀 (구. 청주시민회관)
요금
VIP석 55,000원, R석 44,000원
문의
043-222-1434
관련 누리집
바로가기

공연소개

초단위로 빵빵 터지는 애드리브 맛집이 바로 여기!

베테랑 배우들의 쫀쫀한 호흡! 끊임없이 펼쳐지는 애드리브의 향연!관객과 소통하며,

함께 공연을 완성해 나가는 연극의 재미와 웃음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로 유일무이 연극!


뻔한 로코가 지겨운 당신의 탁월한 선택!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 받는 스테디 셀러 대환장 코미디!

부조리한 세상에 날리는 사이다 돌직구! 안타까운 세태를 꼬집는 통렬한 웃음!

흥행불변 대학로 코미디 연극의 오리지널이 돌아왔다!

가족, 연인,친구! 모두가 좋아할 모두의 연극!

유쾌하고 열정 가득한 <늘근도둑이야기>와 함께 오늘도 웃음 빵빵!


환장 케미를 선사하는 환상의 콤비!

대한민국 대표 씬스틸러 총출동! 이성민, 강신일, 김원해 등 수 많은 명배우들이 거쳐간 연극 <늘근도둑이야기> 올해도 계속되는 매력만점 대한민국 씬스틸러들의 웃음보장무대!

<늘근도둑이야기>의 대표 배우 믿고 보는 박철민


두 늙은 도둑의 노후대책을 위한 마지막 한 탕! 그런데 하필 '그분'의 미술관을!?

대통령 취임 특사로 감옥에서 풀려난 두 늙은 도둑은 노후 대책을 위한 마지막 한탕을 꿈꾸며 어느 부잣집, 하필 '그분'의 미술관에 잠입한다.

엄청난 부와 권위를 자랑하는 '그분'의 미술관엔 세계적인 미술작품들이 소장되어 있지만 작품의 가치를 모르는 두 늙은 도둑은 오직 금고만을 노린다.

경비견이 잠들기까지 옥신각신 금고 앞을 지키던 두 사람은 결국 조사실로 끌려가게 되는데

있지도 않은 범행 배후와 있을 수도 없는 사상적 배경을 밝히려는 수사관,

그리고 엉뚱한 소리만 늘어놓는 두 늙은 도둑의 포복절도 코미디가 시작된다!


해당 공연·전시 프로그램은 주최자·공연자 등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문화포털 문화포털

1688-2220

전체댓글 (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0/1000자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