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문화체육관광부

그리고.바다를.오르다.

그리고.바다를.오르다.

분야
연극
기간
2025.10.17.~2025.10.26.
시간
평일 19:50/ 주말 15:00 월 공연 있음 / 총 10회
장소
서울 | 씨어터 쿰
요금
전석 4만원
문의
02-742-1500
관련 누리집
바로가기

공연소개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깎아지른 낭떠러지 위에 돌무덤과 한 그루 나무.'

이 상징적인 무대에 네 인물이 등장한다. 말더듬이 소년과 다리를 저는 소녀.

절름발이 소녀는 이곳에서 마음껏 춤을 추고, 소년은 더듬거리며 노래를 부른다.

그러나 한 순간 이들은 절벽 끝에 서고 만다.

늙은 노부부가 올라온다.

아들을 잃고 이곳에 돌무덤을 만든 늙은 부부는 매일 이곳에서 죽은 아들과 함께 한다.

동화같은 인물들, 시적인 대사들 속에 묵직한 주제를 담은 이 극은 최근 연극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권영준의 신작이다.

작품은 우리가 평소 잊고 있는 '죽음'이란 소재를 정면으로 다루면서, 대조적으로 삶과 자연의 섭리, 그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영원히 계속되는 파도소리 속에 네 인물의 삶과 죽음이 교차하는 이 극은 동화처럼 경쾌하게 펼쳐진다.

지난 해 호평을 받은 <꽃님 이발관>, <나, 옥분뎐!>의 극작가 권영준의 세번째 작품이 될 이번 무대는 관객들에게 오래 기억될 울림을 줄 것이다.


해당 공연·전시 프로그램은 주최자·공연자 등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문화포털 문화포털

1688-2220

전체댓글 (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0/1000자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