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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초중고생 60% “문화·예술·체육 못해!”

    초중고생 60% “문화·예술·체육 못해!” 2008.07.16.

    응답자 중 60.2% 학생이 정규 교과 시간을 제외하고는 문화예술 활동 참여 시간이 전혀 없다고 응답했으며, 학년이 높아질수록 비율이 더 낮아졌다. 문화예술공연 관람기회가 전혀 없는 경우도 21%나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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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제는 융합형콘텐츠 시장이다 !

    이제는 융합형콘텐츠 시장이다 ! 2008.07.15.

    문화체육관광부는 디지털콘텐츠 집중 육성을 통한 신규시장 창출을 목표로 ‘차세대 융합형 콘텐츠 개발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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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요자 중심 전환…예술지원 패러다임 바꾸자

    수요자 중심 전환…예술지원 패러다임 바꾸자 2008.07.14.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토론회에서는 각 분야별 예술지원 정책의 현황과 문제점,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구체적인 실현 방법에 대한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들이 쏟아져 나왔다. 이번 행사의 취지와 토론회 내용을 정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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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지성 선수의 강연을 듣고 싶어요"

    "박지성 선수의 강연을 듣고 싶어요" 2008.07.09.

    문화체육관광부와 교육과학기술부가 지난달 12일부터 이달 2일까지 공동으로 진행한 ‘내가 사랑하는 학교’ 국민제안 공모가 전국 초·중·고등학교 학생과 교사, 학부모들의 열화와 같은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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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화부 R&D 원년의 해 선언”

    “문화부 R&D 원년의 해 선언” 2008.07.09.

    차세대 성장 산업인 콘텐츠 분야의 연구개발 기틀을 짤 ‘문화기술(CT) R&D 기획단’이 발족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과 ‘기획단’ 단장인 이만재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연구위원을 비롯한 총괄분과 위원들과 총괄분과 산하 5개 분과 각 분과위원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8일 ‘문화기술(CT) R&D 기획단’ 발족식 행사를 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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