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901건 [25/381 쪽]

  • 한국-헝가리, 미래세대 예술인 간 교류 확대 동영상 보기

    한국-헝가리, 미래세대 예술인 간 교류 확대 2023.05.19.

    박보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차크 야노스 헝가리 문화혁신부 장관을 만나 양국의 미래세대 예술인 간의 교류를 확대하는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박 장관은 "헝가리는 한국 젊은 세대가 가장 방문하고 싶어하는 동유럽 국가 중 하나"라며 "부다페스트가 문화교류의 거점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만들어가면 좋을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차크 야노스 장관은 "젊은 음악가들이 함께 하는 공연을 기획함으로써 상호 문화교류를 촉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상세보기
  • "대한민국은 절찬 여행 중" 6월 여행가는 달에 여행 버킷리스트 완성하세요 동영상 보기

    "대한민국은 절찬 여행 중" 6월 여행가는 달에 여행 버킷리스트 완성하세요 2023.05.18.

    6월 한 달간 국민들의 여행을 응원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 쏟아집니다. 올해 여행가는 달의 주제는, 영화처럼 멋진 여행의 주인공이 되자는 의미를 담은 대한민국은 절찬 여행 중인데요. 6월 한 달간 KTX와 6개 노선 관광열차 요금이 최대 50%까지 할인되며, 3~5만 원의 숙박할인권, 테마파크 1만 원 할인권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가는 달 공식 누리집에서는 미식열차 여행, 클래식 여행 등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도 제안하고 있으니, 각종 이벤트와 혜택들이 궁금하다면 한번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 대한씨름협회-국립민속박물관, K-씨름 진흥 협력 동영상 보기

    대한씨름협회-국립민속박물관, K-씨름 진흥 협력 2023.05.18.

    K-씨름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대한씨름협회와 국립민속박물관이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두 기관은 명절 행사 등과 연계한 씨름대회를 개최하고 외국인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펼치는 등 씨름 저변 확대를 위해 협력할 계획입니다. 협약식에 참석한 박보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씨름을 경쟁력 있는 K-스포츠 대표 수출 품목으로 육성해 글로벌 무대에서 데뷔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상세보기
  • 수명 다한 화력발전소, 당인리 문화창작발전소로 탈바꿈 동영상 보기

    수명 다한 화력발전소, 당인리 문화창작발전소로 탈바꿈 2023.05.18.

    서울 도심에 지금은 가동되지 않는 화력발전소가 남아 있는데, 해가 거듭될수록 흉물스럽게 낡아가던 이곳이 확 바뀔 전망입니다. 오는 2025년이면 다양한 예술 장르가 어우러지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합니다. 최유선 기자입니다.
    상세보기
  • 제17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울산서 개막 동영상 보기

    제17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울산서 개막 2023.05.18.

    제17회 전국장애학생 체육대회가 울산에서 개막했습니다. 19일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17개 시도를 대표하는 초·중·고등학생 선수 1천639명이 골볼, 수영 등 총 17개 종목에 참가합니다. 박보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장애인이 운동하기 좋은 사회통합형 체육 환경 구축을 추진 중"이라며 "장애학생선수들이 미래의 주역이 되어 굳세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