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901건 [22/381 쪽]

  • 6월은 여행가는 달···숙박·교통 등 할인 혜택 동영상 보기

    6월은 여행가는 달···숙박·교통 등 할인 혜택 2023.06.05.

    국내여행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 여행가는 달 캠페인. 정부는 6월 한 달간을 올해의 여행가는 달로 지정했습니다. 이 기간 알뜰하게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습니다. 먼저, 철도와 비행기 등 교통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상세보기
  • 성악 김태한,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우승 동영상 보기

    성악 김태한,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우승 2023.06.05.

    성악가 김태한이 세계 3대 클래식 경연대회로 꼽히는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김태한은 현지 시간 4일 벨기에 브뤼셀 보자르에서 진행된 성악 부문 경연 최종 순위 발표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이 대회 첫 아시아권 남성 성악가 우승자가 됐습니다. 박보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김태한에게 축전을 보내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이번 수상은 K-클래식의 글로벌 영향력을 각인시킨 강렬한 장면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상세보기
  • "높게 강하게 도전하라"···여자 월드컵 고강도 서포터스 발대식 동영상 보기

    "높게 강하게 도전하라"···여자 월드컵 고강도 서포터스 발대식 2023.06.02.

    다음달에 개막하는 호주·뉴질랜드 월드컵 여자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서포터스가 발족했습니다. 높게, 강하게 도전하라는 뜻을 담아 고강도 서포터스로 이름을 정했는데, 여자축구에 대한 관심을 높여나갈 활약이 기대됩니다. 윤현석 기자의 보도입니다.
    상세보기
  • 박보균 장관 "K-콘텐츠 청년정책 보다 치밀하게" 동영상 보기

    박보균 장관 "K-콘텐츠 청년정책 보다 치밀하게" 2023.06.02.

    정부가 K-콘텐츠에 종사하는 청년 육성에 나섭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단편영화를 만드는 청년 PD를 비롯해 콘텐츠 분야 대학원생 등 K-콘텐츠에 종사하는 청년과 함께 정책간담회를 열었습니다. 이번 간담회에서 수렴한 청년 종사자의 의견을 반영해 이들을 육성하기 위한 정책들을 논의, 발표할 예정입니다. 박보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K-콘텐츠 교육 프로그램 등 청년을 위한 정책을 더욱 치밀하게 만들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상세보기
  • 청와대 개방 1주년 특별전···역대 대통령 소품 한자리에 동영상 보기

    청와대 개방 1주년 특별전···역대 대통령 소품 한자리에 2023.06.02.

    우리나라의 역대 대통령들은 평소 생활할 때 어떤 물건들을 아꼈을까요? 청와대 개방 1주년을 맞아 이달부터 조금 특별한 전시회가 시작됐습니다. 역대 대통령의 생활속 소품을 통해 그들의 삶의 이야기를 담아낸 현장을, 최유선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