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그랬어

마음이 그랬어

저/역자
마음이 그랬어
출판사
노란돼지
출판일
2019
총페이지
27쪽
추천자
최성희

도서안내

사서의 추천 글 우리는 얼마나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살고 있을까? 이 책은 친구와 다투고 화해하기까지 주인공의 마음 변화를 자세하게 보여준다. 뾰족뾰족 가시가 생기고, 시커먼 동굴 같은 마음을 지나 폭신폭신하고 달콤한 솜사탕 구름 마음이 되기까지의 주인공의 마음을 보고 있으면, 나의 마음의 소리에도 귀 기울이게 된다. 대학에서 순수미술과 디자인을 전공한 작가가 표현한 다양한 마음의 색깔과 모양도 흥미롭다. 저자 소개 박진아 대학에서 순수미술과 디자인을 공부했고, 지금은 이야기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딸 다온이의 마음을 이해하는 엄마이자 진심으로 어린이와 소통하는 작가가 되는 것이 꿈입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는《누가 보냈지?》가 있고, 그린 책으로는 《첫사랑 진행 중》, 《필리핀에서 온 리처드》,《이럴땐 어떻게?》등이 있습니다. 책 속 한 문장 “얼음 같던 마음이 사르르 녹았어.”(26쪽)”

국립중앙도서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마음이 그랬어"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