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KING 초대전 : March on, life is fun

JUNGKING 초대전 : March on, life is fun

분야
전시
기간
2024.04.17.~2024.05.11.
시간
화~토 10AM-6:30PM
장소
경기 | 갤러리위
요금
무료
문의
031-266-3266
바로가기
http://www.gallerywe.com/exhibition/?uid=665&mod=document

전시소개

캐릭터 'X'를 통해 삶과 세계를 향한 시선, 그 속에 담고 있는 질문들을 풀어내는 JUNGKING 초대전 'March on, life is fun'이 갤러리위에서 열린다.


히어로 X는 작가 자신이며 현대인의 페르소나다. 존재의 표식이자 무조건적 규정에 대한 반대의 상징으로, 작품 안에서 삶을 즐기고, 탐험하고, 이겨내고, 일탈한다. 모두의 삶 도처에 산재하는 혼선과 방황을 활발한 상상력의 스토리 안에 녹여 경쾌하게 풀어낸다. 이야기의 서사를 유연하게 다스려 한 장면 안에 담아낸 재치가 날렵하다.


성균관대학교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홍익대학교 메타디자인 석사를 졸업한 작가는 다양한 시각물을 넘나들며 작업한다. 자유로운 소통을 이루고자 하는 작가의 의도를 반영한 것으로 평면의 회화부터 입체, 영상매체 등 폭넓은 스펙트럼 안에 다채로운 이야기를 펼친다.


작가는 말한다. '일탈을 꿈꾸는 자신을 대신하는 X라는 존재를 통해 위트 있게 세상을 살아가는 용기와 희망을 품길 바란다. 삶이라는 경주, 끝없는 우주, 우리가 만든 파라다이스, March on, life is fun (행진하자. 삶을 즐겁게).'


개성적 상상력과 스타일의 이 전시를 통해 긍정적인 미래로 나아가는 활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