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선릉아트홀 영아티스트 콘서트 샘이맑은소리

2024 선릉아트홀 영아티스트 콘서트 샘이맑은소리

분야
국악
기간
2024.02.16.~2024.03.30.
시간
평일 오후 7시 30분, 주말 오후 4시
장소
서울 | 선릉아트홀(구. 아트홀 가얏고을)
요금
전석 20,000원
문의
02-553-0067, 카카오톡 채널 선릉아트홀
바로가기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726718?preview=1preview=1

공연소개

<샘이맑은소리>는 한국 전통음악의 미래를 이끌어갈 차세대 영아티스트를 지원하는 선릉아트홀의 기획공연입니다.


입시와 대회를 비롯한 경쟁사회에서도 전통음악을 사랑하고 예술가의 길을 꿋꿋이 걸어가고자 노력하는 이 시대의 청소년들이 자신의 음악에 좀 더 귀 기울이고, 고민하고, 성장하는 무대를 지원하고자 제작하였습니다.


한 시간을 오롯이 자신의 소리와 호흡, 장단에 맞추어 힘을 길러내고, 관객과 소통하며 무대의 산 경험을 얻는 귀한 시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선릉아트홀의 전통예술 대표공연인 <불휘기픈소리>가 명인, 중견, 신진예술가의 무대로 전통의 뿌리를 단단하게 만들어가는 공연이라면, <샘이맑은소리>는 전통음악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10대 아이들의 맑고 순수한 소리를 느낄 수 있는 공연입니다.


2022년 첫 회를 시작으로 올해에는 전국 공개모집을 통해 23명을 선정하였고, 작년 공연에서 우수공연자 3명(이지수, 황승환, 옥도현)을 선정하여 갈라콘서트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앞으로 인재 발굴과 후속 무대 지원을 통해 한국 전통음악의 대표적인 등용문으로 자리 잡아가고자 합니다.


<샘이맑은소리>가 영아티스트들에게는 소중한 꿈과 추억이 되는 성장의 무대가 되고, 한국 전통음악의 미래가 더욱 발전적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 자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힘찬 박수와 추임새로 전통예술 꿈나무들의 무대를 함께 즐겨주신다면 더욱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