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란 차관, 중국 현지에서 K-관광 세일즈 나선다
게시일
2023.09.12.
조회수
106
담당부서
디지털소통팀(044-203-2055)
담당자
권혁중
중국 국경절 연휴를 겨냥해 9월 13일 베이징, 9월 15일 상하이에서 'K-관광 로드쇼'가 개최됩니다.
우선 베이징 포시즌호텔에서는 한국의 9개 지자체와 여행사·호텔 등 64개 기관이, 베이징 여행사·온라인 여행 플랫폼 등 88개 기관을 대상으로 한국 관광을 홍보하고 양국 여행업계 협력을 모색하는데요.
이후 15일부터 17일까지 상하이에서는, 한중 관광업계 세미나를 비롯해 중국 MZ세대를 겨냥한 K-뷰티 체험 등 대규모 'K-관광 마케팅 행사'가 열립니다.
장미란 차관은 이 기간 베이징에서 중국 문화여유부 부부장을 만나 양국 관광 분야 고위급 교류를 이어가고, 베이징·상하이 로드쇼 현장에도 방문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보도자료 브리핑이었습니다.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장미란 차관, 중국 현지에서 K-관광 세일즈 나선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