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대통령 특별전, 뜨거운 호응에 9월 18일까지 연장
게시일
2023.08.23.
조회수
182
담당부서
디지털소통팀(044-203-2055)
담당자
권혁중
-역대 대통령 일상 담긴 소품 특별전 '우리 대통령들의 이야기', 30만 명 관람-

임보라 기자>
청와대에서 역대 대통령의 일상이 담긴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전 '우리 대통령들의 이야기'가 9월 18일까지 연장됩니다.
역대 대통령 12인이 사용했던 타자기·퉁소·조깅화 등 다양한 소품을 전시하고 여기에 얽힌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대통령 특별전은, 지난 6월 개막 이후 8월 20일까지 약 30만 명의 관람객을 모았는데요.
지난달 29일에는 역대 대통령 가족들이 전시를 함께 관람하고 통합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문체부는 '청와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대통령 특별전을 만날 수 있다며, 앞으로 K-컬처의 힘을 통해 우리나라 연대에 힘을 보태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지금까지 보도자료 브리핑이었습니다.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청와대 대통령 특별전, 뜨거운 호응에 9월 18일까지 연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