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단 합동공연 마무리…4일 귀환
게시일
2018.04.06.
조회수
652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52)
담당자
한채현
(아나운서)
-평양에서 공연한 우리 예술단과 태권도시범단이 오늘 새벽 귀국했습니다.
-남북 합동공연은 뜨거운 반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정유림 기자입니다.

(정유림 기자)
-우리 예술단이 평양 주민들과 두 번째 만났습니다.
-이번엔 북한과의 합동 공연.
-김정은 위원장의 깜짝 방문은 없었지만 다수의 북측 인사들이 공연장을 찾았습니다.
-현송월 단장과 김영철 노동당 중앙위 부위원장, 리선권 조평통 위원장 등이 도종환 장관과 나란히 앉았습니다.
-다시 또 언제 만날 수 있겠냐는 듯 가수들은 혼신을 다해 열창했습니다.
-조선중앙TV의 기자와 함께 사회를 맡은 서현은 김광숙의 '푸른 버드나무'를 다시 한번 불러 큰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공연의 정점은 남북이 함께 무대에 오른 순간이었습니다.
-삼지연관현악단과 우리 여가수들이 함께 '백두와 한나는 내 조국'을 합창했고 마지막 곡으로 '다시 만납시다'를 선보이자 객석의 기립박수와 환호가 10분간 이어졌습니다.
-두 차례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예술단은 김영철 부위원장이 주최하는 만찬에 참석했습니다.

(김영철 / 노동당 중앙위 부위원장)
-서로 힘을 합친다면 온 겨레에게 더 훌륭하고 풍만한 결실을 안겨줄 수 있을 것입니다.

(정유림 기자)
-일정을 모두 마친 우리 예술단은 오늘 새벽 인천공항을 통해 귀환했습니다.

(윤상 / 예술단 음악감독)
-현실적으로 믿어지지 않을 만큼 감동하셨고 그만큼 인천에 도착해서야 내가 어떤 공연 하고 왔나 실감하실 것 같아요.

(정유림 기자)
-3박 5일 간의 방북 일정을 매듭 지은 우리 예술단.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무거운 발길을 돌렸습니다.

-KTV 정유림입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1,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