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
게시일
2015.07.22.
조회수
915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5)
담당자
이혜미
-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
- 2015년 7월 16일, 부천체육관

-<환상>이란 주제로 장르를 허문 총 235편의 영화 상영!

- 다양한 국가에서 만들어진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만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장르영화 축제!

- 국내, 외 영화인들이 참여하여 영화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 개막식 현장!

(이수성, 영화 ‘어우동’ 감독)
- 아주 판타스틱한 영화제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하고요. 행복합니다.

(오지호, 영화배우)
- 이번에도 좋은 작품들이 많이 상영된다고 들었어요. 부천시의 큰 축제가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안성기, 영화배우)
- 올해 19회를 맞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저는 한 번도 안 빠지고 영화제에 나온 것 같은데요.
- 정말로 오늘 개막 축하드립니다.

(김형빈, 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조직위원장)
- (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는) 영화를 보는 것과 부대행사를 즐기는 방법이 있을 텐데요.
- 특히 우리 배우들과 제작진들과 같이 할 수 있는 <갈라 나이트>가 있고요.
- 또 <우중영화산책>이라고 우중 속에서 캠핑도 하고 영화도 보고 음식도 즐기고 문화행사도 하는 그런 다양한 영화제 행사를 관심 있게 지켜보시면 재미있게 영화제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한국의 장르 영화 시장 기반에 공헌하고, 영화제에 도움을 준 영화인에 대한 시상도 진행된 개막식

(이정현, 부천초이스 심사위원)
- 아주 좋은 작품들이 영화제에 많이 와서 다양한 장르들을 접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고요.
- 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제게 심사위원 자격이라는 영광을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여러분들도 부천에 빨리 놀러 오셔서 다양한 영화들 많이 즐기다가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모두가 장벽 없이 다양하고 풍성한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가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