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율, 문화체육관광부 사무관 되다!
게시일
2015.06.22.
조회수
1046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5)
담당자
이혜미
-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사무관으로 출연했던 배우 권율!
- 그가 진짜 사무관이 되었다??

- 문화체육관광부 명예사무관 위촉식
- 2015년 6월 18일, 서계동

(문화체육관광부 명예사무관이란?)
- 문화가 있는 날, 관광주간 등 문화체육관광부 대표 사업과 관련하여 대중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보다 널리 홍보될 수 있도록 대중적인 지명도가 높은 인사를 선정, 2년동안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

- 첫번째 명예사무관 배우 권율!

- 드라마 속 문화체육관광부 사무관 역할을 매력있게 소화해내며 정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공무원 이미지를 개선!

(배종민, 문화융성위원회 지원팀장)
- 오늘 배우 권율을 명예사무관으로 위촉을 했는데요. TV 드라마 배우 역할을 할 때 문화체육관광부 사무관 역할을 했고, 이런 인지도 등을 활용해서 <문화가 있는 날>에 대한 국민 공감대도 형성하고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서 명예사무관으로 위촉했습니다.
- 권율 명예 사무관도 다음 달부터 <문화가 있는 날>에 <문화자원봉사> 등을 하면서, 본인도 본격적으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정책 사업에 이바지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 권율 배우를 명예사무관으로 위촉하면서 문화체육관광부에서 하는 여러 가지 행사 등이 지금보다 훨씬 국민께 잘 알려져서, 국민이 <문화가 있는 날>을 통해서, 문화를 좀 더 손끝으로 느끼시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권율, 명예사무관)
- 명예사무관으로서, 문화가 있는 날 홍보대사로서도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문화 행사들을 많은 시민분들께 알리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저의 홍보활동을 열심히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시민에게 다양한 정책을 알리는 명예사무관의 활발한 활동!!
-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