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의 봄’ 관람 신청 예약 시작
게시일
2019.02.28.
조회수
1983
담당부서
스포츠유산과(044-203-2797)
담당자
박효필
본문파일
붙임파일


평창의 봄 관람 신청 예약 시작

-3. 17. 평창올림픽 1주년 기념 마무리 행사, 사전 신청자에게 소정의 기념품 선착순 제공-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 이하 문체부)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박종관)와 함께 317() 평창동계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평창의 봄관람 신청을 받고 있다.

 

  ‘평창의 봄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의 1주년 기념*마무리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미래의 주역인 젊은이들이 평화올림픽 정신을 이어받아 한반도의 평화를 완성하기를 바라며 록 축제(PEACE ROCK FESTA)’로 기획되었다.

* 평창올림픽 1주년 기념 공연 정보: https://blog.naver.com/2018cultureolympiad

 

  이번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관람 신청자에게는 현장에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선착순)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연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서울과 평창을 오가는 왕복 버스(버스 비용: 자기부담 2만 원)를 운행한다.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사람은 네이버 예약 평창의 봄’(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219251/items/2996992)에서 신청하면 된다.

* 출연진: 이승환, 국카스텐, 전인권 밴드, 크라잉 넛 등

 

따로 붙임 평창의 봄 포스터

 

 

 


OPEN 공공누리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문화체육관광부

스포츠유산과 주무관 박효필(044-203-2797)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