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시장의 강자, ‘케이뮤지컬’ 해외 진출 방안 등 논의(2024.01.15.)
게시일
2024.01.15.
조회수
2376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4)
담당자
허만진

뮤지컬 현장 간담회


뮤지컬 현장 간담회


뮤지컬 현장 간담회


뮤지컬 현장 간담회


뮤지컬 현장 간담회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유인촌 장관은 1월 15(오후경희학교 평화의전당(서울 동대문구)에서 뮤지컬 제작사 대표배우를 비롯한 (사)한국뮤지컬협회, (사)한국뮤지컬제작사협회 등 관련 단체 관계자들을 만나 뮤지컬계 현안을 논의하고 현장 목소리를 들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최근 2년 연속 연 매출 4천억 원 이상을 달성하며 공연시장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뮤지컬업계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국내는 물론, 아시아를 넘어 뮤지컬의 본고장인 미국과 유럽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는 우리 창작뮤지컬의 해외 진출 방안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공연시장의 강자, ‘케이뮤지컬’ 해외 진출 방안 등 논의(2024.01.15.)"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