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미래세대를 잇는 한국어의 성장 드라마는 계속 된다(2023.08.07.)
게시일
2023.08.07.
조회수
1679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4)
담당자
허만진

세계 한국어 교육자대회


세계 한국어 교육자대회


세계 한국어 교육자대회


세계 한국어 교육자대회


세계 한국어 교육자대회


세계 한국어 교육자대회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는 8월 7(),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3 세계 한국어 교육자대회’ 개막식에서 ‘세계 미래세대를 잇는 국어 세계화 전략(2023~2027)’을 발표했다이번 대회에는 전 세계 세종학당 한국어 교원, 세종학당 관계자 등 250여 명이 함께했다.

 

  박보균 장관은 “지난 6월과 7월에 베트남과 폴란드에서 각국의 미래세대들을 만났는데 우리말의 힘언어의 영향력을 인상 깊게 경험했다. K-컬처를 향한 열망과 꿈을 유창한 한국어로 표현해내는 한 사람한 사람의 이야기는 로벌 무대에서 한국과 한국어의 위상과 영향력이 얼마나 높아졌는지 렬하게 실감했다언어는 국가와 국가사람과 사람을 이어 연대와 협력의 기반을 다지는 강력한 힘을 발휘한문체부는 한국과 세계를 잇는 매력적인 문화가교의 역할을 하는 미래세대의 도전과 꿈을 힘차게 뒷받침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세계 미래세대를 잇는 한국어의 성장 드라마는 계속 된다(2023.08.07.)"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