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901건 [27/381 쪽]

  • 용산시대 1주년 걷기대회···청와대·어린이정원 만끽 동영상 보기

    용산시대 1주년 걷기대회···청와대·어린이정원 만끽 2023.05.15.

    청와대 개방과 용산시대 개막 1주년을 기념하는 걷기 대회가 열렸습니다. 2천 명의 대회 참가자들은 국민의 품으로 돌아온 청와대와 용산어린이정원을 자유롭게 만끽했습니다. 윤현석 기자의 보도입니다.
    상세보기
  • 용산어린이정원 개방 기념 꿈의 오케스트라 공연 동영상 보기

    용산어린이정원 개방 기념 꿈의 오케스트라 공연 2023.05.12.

    120년 만에 국민에게 개방된 용산어린이정원에서 특별한 공연이 열립니다. 지역사회 아동과 청소년들이 직접 연주하는 꿈의 오케스트라의 무대가 펼쳐지는 건데요. 자세한 소식, 김현지 기자가 전합니다.
    상세보기
  • 청년도약계좌 다음달 출시···공공분양 50만 가구 공급 순항 동영상 보기

    청년도약계좌 다음달 출시···공공분양 50만 가구 공급 순항 2023.05.12.

    청년들의 자산 형성을 돕는 청년도약계좌가 다음달 출시됩니다. 수도권에 36만 가구를 공급하기로 했던 청년원가주택의 공공분양 계획도, 다음달에 두 번째 사전청약을 앞두고 있는데요. 김경호 기자가 윤석열 정부 1년의 청년 정책을 짚어봤습니다.
    상세보기
  • K-관광 영업사원으로 뛸 관광 수출 전담 부서 생긴다 동영상 보기

    K-관광 영업사원으로 뛸 관광 수출 전담 부서 생긴다 2023.05.11.

    대한민국의 관광 영업사원 역할을 할 관광 수출전략 추진단이 신설됩니다. 총 10명으로 구성된 추진단은 2023~2024 한국 방문의 해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우리나라를 관광 매력국가로 만드는 데 주력할 예정인데요. 청와대 권역을 K-관광 랜드마크로 조성하고 지역 연계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역 관광 콘텐츠 발굴·외국인 관광객 출입국 편의 제공 등 관광 수출 전 분야에서 정부 역량을 결집할 계획입니다.
    상세보기
  • 문체부, 5개 대학과 예술·콘텐츠산업 인재 육성 MOU 동영상 보기

    문체부, 5개 대학과 예술·콘텐츠산업 인재 육성 MOU 2023.05.11.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내 5개 대학과 예술·문화 콘텐츠 산업 인재 육성에 나섭니다. 문체부는 서울예술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대학교, 카이스트, 한국예술종합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초·응용예술 교류, 전문 인력 육성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협약식에 참석한 박보균 문체부 장관은 "미래세대가 문화예술계의 상상력과 독창성을 이끄는 주역으로 성장하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