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과 대게찜이 유혹하는 겨울 보양 여행, 울진 덕구온천리조트와 백암온천관광특구
지역명
경북 울진군 북면 덕구온천로(덕구온천리조트) / 온정면 온천로(백암온천관광특구,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온천과 대게찜이 유혹하는 겨울 보양 여행, 울진 덕구온천리조트와 백암온천관광특구
경북 울진군은 물 좋기로 이름난 온천이 여러 곳 있다. 덕구온천리조트는 대온천장과 스파월드, 프라이빗 스파룸, 숙박 시설을 고루 갖춘 종합 온천 휴양지다. 응봉산 중턱에서 42.4℃에 달하는 온천수가 자연적으로 솟구친다. 스파월드는 온천에 수(水) 치료 시설을 더한 덕구온천리조트의 자랑거리다. 야외로 나서면 노천온천이 겨울 낭만을 부추긴다. 백암온천관광특구에 자리한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은 비단을 두른 듯 매끄러운 온천수가 여행자를 유혹한다. 동장군이 호령하는 날씨에도 뜨끈한 온천에 몸을 담그면 콧노래가 절로 나온다. 온천욕과 함께 둘러볼 만한 관광 명소로 예능 프로그램 〈백년손님〉을 촬영한 후포벽화마을, 지난해 개장한 등기산스카이워크, 죽변항 드라마 〈폭풍 속으로〉 세트장 등이 있다. 여기에 제철 맞은 대게찜을 더하면 오감 만족 겨울철 보양 여행이 완성된다.

문의: 덕구온천리조트 054)782-0677(호텔), 783-0811(콘도) / 백암온천관광안내소 054)789-5480 /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054)787-7001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