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코미술관 어린이 작품 전시회 《예술로 조각공원》

아르코미술관 어린이 작품 전시회 《예술로 조각공원》

분야
전시
기간
2024.03.22.~2024.05.05.
시간
11:00~19:00, 매주 월요일과 4월4일(목) 전시없음
장소
서울 | 아르코미술관
요금
무료
문의
02-760-4619
바로가기
https://www.arko.or.kr/artcenter/board/view/506?bid=266&cid=714906&dateLocation=now&category=exhibition

전시소개


2024년 <예술로(路)소풍> 아르코미술관 어린이 작품 전시회 예술로 조각공원 안내


<예술로 조각공원>은 아르코미술관 어린이 프로그램 <나의 짝꿍이 되어줘!>에 참여한 50명의 어린이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전시입니다.


어린이 작가들은 아르코미술관 50주년전 <어디로 주름이 지나가는가>를 관람하고, 팀을 이뤄 전시에 참여한 다른 작가들과 달리 짝꿍 없이 전시하게 된 故공성훈, 김차섭, 조성묵 작가의 작품에 영감 받아 새로운 작품을 창작하였습니다. 작품을 감상하고 나만의 의미를 더해 탄생한 이 작품들은 예술로 소통하고 교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아르코미술관 앞 마로니에 공원을 옮겨온 듯한 <예술로 조각공원>을 산책하며 어린이 작가들이 어떤 마음을 작품에 담아 표현했는지 귀 기울여 보세요. 따뜻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실제 마로니에 공원 곳곳에 있는 조각 작품을 찾아보고 나라면 어떤 작품을 만들었을지 상상해 보는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포근한 봄날, 어린이 작가들이 펼쳐놓은 조각공원에서 예술로 소풍을 즐겨보세요.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