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성남작가조명전 <성장: 아이덴티티의 확장>

2024 성남작가조명전 <성장: 아이덴티티의 확장>

분야
전시
기간
2024.02.23.~2024.04.14.
시간
화-일 10:00-18:00, 월요일 휴관
장소
경기 | 성남큐브미술관
요금
무료
문의
성남큐브미술관 031-783-8144
바로가기
https://www.snart.or.kr/web/show/view/?MENUMST_ID=21447&type=month&show_type=exihib&SNA_SHOW_IDX=37665

전시소개

2024성남작가조명전1 <성장: 아이덴티티의 확장>은 '예술의 본질은 무엇인가'에 대한 물음에서 출발하였다.


우리가 예술 활동을 하는 근본적인 이유는 나의 정체성을 표현하고 소통하고자 하는 욕구에 기인한다. 

이번 전시를 통해 6명의 청년작가들은 기존의 사회적인 프레임과 상식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시각과 경험을 바탕으로 인간적인 감정과 이야기들풀어낸다.


권순욱, 김광민, 정한별, 장지혜, 김 건, 김이연 6명의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해 작가가 세상과 소통하는 방식, 사유의 줄거리들, 신념과 가치, 개인의 경험, 사회적 관계 등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꺼내놓았다.


이러한 아이덴티티들은 시간이 지나 발전하고 변화 할 수 있는 것으로 개인의 삶과 경험 그리고 다른 세계와의 소통에 의해 성장하게 될 것이다.

<성장:아이덴티티의 확장> 전시를 통해 관람객 또한 작가의 세계를 경험하고 추측하고 상상하고 이해하는 여정을 떠나보시기를 바란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