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코노미

제트코노미

저/역자
제이슨 도시, 더니스 빌라 지음ㅣ윤태경 옮김
출판사
서울문화사
출판일
2021

도서안내

사서의 추천 글 Z세대의 시대가 다가온다. Z세대는 다른 세대와 너무도 다른 환경에서 성장했다. 그들은 완전한 디지털 생활을 영위하는 첫 세대로, 어릴 적부터 언제나 사용 가능했던 정보통신기술을 사용해 도시, 대륙, 지리적 경계를 넘어 세상과 연결되고 있다. 이 책은 Z세대를 이해하고, 그들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알아야 할 특징들을 비즈니스적 관점으로 이야기하고 있다. 저자는 각 세대의 비교연구를 토대로 Z세대가 세계를 어떻게 바꿀지, 그리고 어떤 경제적 의미가 있는지 설명한다. 특히 기업이 그들의 잠재력을 이용하기 위한 방안을 탐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전 세대들에게 적용한 기업의 경영 방식은 Z세대에게는 통하지 않을 것이며, 코로나 이후 가장 중요한 소비자인 Z세대의 사고방식에 빠르게 적응하는 비즈니스 리더야말로 다음 시대의 승리자가 될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Z세대가 비즈니스의 미래를 어떻게 바꿀 것인지 궁금하다면, 이 책을 읽어보기 바란다. 저자 소개 제이슨 도시(Dorsey, Jason) 세대 관련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세대에 대한 연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리서처이다. 전 세계 리더들을 대상으로 세대에 대한 마케팅, 채용에 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더니스 빌라(Villa, Denise) 제이슨 도시와 함께 Z세대에 대한 연구를 진행 중이다. 「워싱턴포스트」와 「월스트리트저널」에 세대에 관한 특집기사를 기고하며, 세대전문가로 불리고 있다. 책 속 한 문장 “Z세대에게 가장 먼저 적응하는 기업이 직원 채용, 직원 훈련부터 업무 성과와 장기근속까지, 직원 라이프사이클의 각 단계에서 가장 먼저 이익을 볼 것 이다.”(312쪽) 함께 읽으면 좋은 책 i세대ㅣ진 트웬지ㅣ2018 세대 공존의 기술ㅣ허두영ㅣ2019 이제 막 출근했는데, 뭘 하라고요?ㅣ윤홍준ㅣ2020

국립중앙도서관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