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립도서관, 목포제일여자고등학교’ 최우수 도서관 선정(2021.10.13.)
게시일
2021. 10. 14.
조회수
560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4)
담당자
허만진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13일 서울 서초구 국립중앙도서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전국도서관대회 및 우수도서관 시상식에 참석해 김미경 서울은평구청장, 김종명 목포제일여자고등학교장에게 전국도서관 운영평가 우수도서관 대통평 표창을 전수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13일 서울 서초구 국립중앙도서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전국도서관대회 및 우수도서관 시상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13일 서울 서초구 국립중앙도서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전국도서관대회 및 우수도서관 시상식에 참석해 김종명 목포제일여자고등학교장에게 전국도서관 운영평가 우수도서관 대통평 표창을 전수하고 있다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13일 서울 서초구 국립중앙도서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전국도서관대회 및 우수도서관 시상식에 참석해 김미경 서울 은평구청장에게 은평구립도서관에 대한 전국도서관 운영평가 우수도서관 대통평 표창을 전수하고 있다.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13일 서울 서초구 국립중앙도서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전국도서관대회 및 우수도서관 시상식에 참석해 표창을 전수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13일 서울 서초구 국립중앙도서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전국도서관대회 및 우수도서관 시상식에 참석해 표창을 전수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 이하 문체부)2021년 전국 도서관 운영평가 결과, 53개관을 우수 도서관으로 선정하고 1013() 오후 2, 국립중앙도서관 국제회의장에서 정부포상 등을 수여했다. 이 중 서울 은평구립도서관과 전남의 목포제일여자고등학교는 최우수 도서관으로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은평구립도서관, 목포제일여자고등학교’ 최우수 도서관 선정(2021.10.13.)"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