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산업 맞춤형 정책보증 확대해 경쟁력 높인다(2021.09.30.)
게시일
2021. 9. 30.
조회수
747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4)
담당자
허만진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30일 경기도 성남시 네이버 본사 그린팩토리에서 열린 문화산업 경쟁력 강화 지원을 위한 문체부-신용보증기금-네이버 간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 네번째부터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 한성숙 네이버 대표이사,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30일 경기도 성남시 네이버 본사 그린팩토리에서 열린 문화산업 경쟁력 강화 지원을 위한 문체부-신용보증기금-네이버 간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30일 경기도 성남시 네이버 본사 그린팩토리에서 열린 문화산업 경쟁력 강화 지원을 위한 문체부-신용보증기금-네이버 간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30일 경기도 성남시 네이버 본사 그린팩토리에서 열린 문화산업 경쟁력 강화 지원을 위한 문체부-신용보증기금-네이버 간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 한성숙 네이버 대표이사,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 이하 문체부)930(),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윤대희, 이하 신보), 네이버()(대표이사 한성숙, 이하 네이버)문화산업 중소기업에 대한 정책보증 규모를 확대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문체부와 신보는 앞으로 이번 문화산업 경쟁력 강화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에 따라 3년간 1조 원 규모의 문화산업 정책보증 신설, 운용해 코로나 위기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문화산업 기업을 원하는 데 힘을 모은다. 네이버는 정책보증 재원을 확충하기 위해 100 원을 특별출연했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산업 맞춤형 정책보증 확대해 경쟁력 높인다(2021.09.30.)"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