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오르골페스티벌 & 유럽동화나라축제
세계오르골페스티벌 & 유럽동화나라축제 관련 이미지
개최지역
경기도 가평군
개최기간
2024. 3. 1. ~ 5. 31. | 09:00~18:00
축제성격
기타 
관련 누리집
http://www.pfcamp.com/
축제장소
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
요금
유료(누리집 참조)
주최/주관기관
㈜쁘띠프랑스
문의
관리자 031-584-8200
우선 쁘띠프랑스에서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2024 세계 오르골 페스티벌에서는, 3월 오르골 하우스 리뉴얼 개장과 함께 쁘띠프랑스만의 명물이자 국내에서 보기 힘든 오르골 150여 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럽 중심의 세계적인 오르골들의 다양한 종소리, 조화롭게 울려 퍼지는 금속 실린더 소리와 함께 19세기 유럽 그 시절로 떠나보는 “세계 오르골 시연 & 설명”도 매일 현장에서 진행된다.

그리고 이탈리아 마을에서 진행되는 이번 “유럽 동화나라축제”는, 3월 개학 시즌을 맞이하여 학생 자녀를 둔 가족 관람객들에게 어린 시절 읽어보았던 동화책 속 주인공들을 마리오네트 퍼포먼스 등의 인형극과 다양한 동화나라 포토존 및 전시체험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3월부터 진행되는 실내 인형극 "피노키오의 모험"은, 1833년 이탈리아 동화 작가 카를로 콜로디가 쓴 원작을 바탕으로, 목수인 제페토 할아버지의 간절한 소원으로 생명을 얻은 나무 인형 피노키오가, 사악한 여우 사기꾼, 어린이를 당나귀로 만드는 마술사, 잔인한 서커스 단장 등에 맞서 파란만장한 모험을 겪는 이야기를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마리오네트 인형극으로 재해석한 공연 작품이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