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부처 손잡고 섬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2019.02.19.)
게시일
2019.02.20.
조회수
2600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4)
담당자
허만진

섬관광협약식 

 

섬관광협약식 

 

섬관광협약식 

 

섬관광협약식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 도종환 장관, 행정안전부(이하 행안부) 김부겸 장관, 국토교통부(이하 국토부) 김현미 장관, 해양수산부(이하 해수부) 김영춘 장관은 2월 19일(화) 정부서울청사에서 섬 관광 활성화를 위한 4개 부처 간 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을 위한 첫걸음을 내딛는다.

 

  4개 부처는 이번 업무협약에서 ▲ 섬의 접안·편의시설 개선, 육상 및 해상 교통수단 연계 방안을 통한 접근성 향상, ▲ 해양레저관광 기초시설 확충과 섬 산책 코스 조성 등 볼거리, 놀 거리 마련, ▲ 섬 특화 수산물 등 먹거리 홍보, ▲ 섬의 날 기념행사 개최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협력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공동사업 발굴 등을 위해 4개 부처 차관을 공동 의장으로 하는 ‘섬 관광 활성화협의회’를 구성해 운영하기로 했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4개 부처 손잡고 섬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2019.02.19.)"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