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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강민정
작성일
2020. 9. 24.
제목
지역문화 대표브랜드 수상의 추악한 이면
내용
이권이 관련된 것이라면 주민이 개인적으로 한 것도 도시재생센터.주민조합이 가로채고

반대의견에는 주민 개인정보를 유출받아 폭언을 하고

마땅히 쉴 곳이 없어 동네 길에 앉아계신 80대 어르신들께 삿대질.막말. 욕을 일삼는 곳이

지역문화를 대표해서 최우수상을 받나요?

수상은 문체부서 해놓고/ 문제는 해당 지자체서 해결하라니요?
브랜드상 수상을 철회할 수 없다는 것은,
일을 하지 싫으시단 건가요 아님 잘못을 인정하기 싫으시단 건가요?

대구 서구청은 문체부서 받은 브랜드상을 광고하고
도시재생센터. 주민없는 주민조합원들은 생색을 내며 주민들에게 폭언을 퍼붓고
해당 지역 주민들은 정신없는 것들이 왜 혈세받느냐 욕을 합니다.
대체 지역문화 대표브랜드 상의 기준이 있기는 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