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박물관 코로나19 방역 상황 현장 점검(2021.04.17.)
게시일
2021.04.17.
조회수
2240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4)
담당자
허만진

박물관 현장 점검


박물관 현장 점검


박물관 현장 점검


박물관 현장 점검


박물관 현장 점검


박물관 현장 점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이하 문체부황희 장관은 4 17(오후 2국립중앙박물관을 방문해 관람객들이 안전하게 전시를 관람할  도록 방역 현장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황희 장관은 직접  소독과 체온 확인정보 무늬(QR 코드입력  람객 입장에서 전시 관람 절차를 체험하며 박물관 방역 상황을 살펴보고, 박물관  식당(푸드코트), 커피숍 등을 이용하고 있는 시민들의 현장 견을 청취했다.

 

  특히어린이박물관에서는 어린이와 함께 관람하고 있는 어머니에게 로나19 상황에서 박물관의 안전도는 어떻게 생각하는지온라인 예약  관람하는 것에 불편함이 없었는지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면서 관람하는  어려움은 없었는지 등을 질문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서 관람객들이 불편하지 않게 사전 예약제 등을  운영할  있도록 직원들에게 철저하면서도 친절한 대응을 주문했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박물관 코로나19 방역 상황 현장 점검(2021.04.17.)"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