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부·교육부 2019년 업무협약 체결(2019. 02. 08.)
게시일
2019.02.11.
조회수
2048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4)
담당자
허만진

업무협약식 

 

업무협약식 

 

업무협약식 

 

업무협약식 

 

업무협약식 

 

업무협약식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 이하 문체부)와 교육부(부총리 겸 장관 유은혜)201928(), 경기 고양시 신일중학교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학생을 비롯한 모든 국민의 문화·예술·체육 향유권을 증진하고 학생선수 양성 체계를 근본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것으로서 학교 내 생활밀착형 사회기반시설(SOC) 확충 및 지역 주민 이용 활성화, 우수 선수 육성 위주의 학교운동부 제도 개선, 평생 독자 양성을 위한 학생 독서 수업 운영기반 구축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유은혜 부총리와 도종환 문체부 장관은 업무협약식에 이어 고양시장, 경기도부교육감, 학생 및 학부모 대표, 학교 관계자, 고현철 신일스포츠센터 대표이사 등과 함께하는 간담회를 열고, 실제 문화체육 생활 사회기반시설(SOC)의 운영상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학교 운동부 체계 개선 방안, 기타 제도 개선 과제 등 현장의 목소리를 정취했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문체부·교육부 2019년 업무협약 체결(2019. 02. 08.)"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