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신청
민원처리결과확인
건전한 노래방 건의
- 접수번호
- 20050451
- 접수자
- 우애란
- 접수일시
- 2005.07.29.
- 민원유형
- 건의
- 담당과
- 게임산업과
- 처리 만료일
- 2005.08.05.
- 담당자
- 박중규
- 담당자 연락처
- 02-3704-9365
- 처리기간
- 2005.07.29. ~ 2005.08.02.
- 답변일
- 2005.08.02.
- 답변내용
- ㅇ 귀하께서 대통령비서실 인터넷신문고에 제기하신 민원이 우리부로 이첩되었기에 아래와 같이 회신합니다. ㅇ 귀하가 지적한 바와 같이 건전한 여가 문화공간으로 운영되어야 할 노래연습장이 주류판매, 접대부 고용 등 불법운영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