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방

유리방

분야
연극
기간
2021. 12. 9.~2021. 12. 9.
시간
15시
장소
인천 | 부평아트센터
요금
전석 무료
문의
032-500-2000
바로가기
https://playticket.co.kr/nav/detail.html?idx=1658

공연소개

 

 

연극 <유리방>은 한 개인의 파괴된 정신을 복구하기 위한 시도이며 우리 시대의 잃어버린 신화를 재생하기 위한 예술적 실천이다.

 

우리는 모든 것에 답을 가질 수 있는가?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가?

 

합리주의와 교조주의, 이성주의에 이의를 제기한다.

 

칼 구스타프 융(Carl Gustav Jung), 타리에이 베소스(Tarjei Vesaas), 사라 케인Sarah Kane), 욘 포세Jon Fosse) 등의 텍스트를 중심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신화의 형태인 I꿈·의 원리와 기능을 빌려 표현한다.

 

꿈에서 우리는 원시적인 밤의 어둠 속에서 사는, 더욱 보편적이고 진실하고 영원한 인간의 모습을 닮는다.

 

꿈이 발생하는 이 무대는 모든 것을 통합 시키는 곳이며 인간의 깊고 어두운 곳으로 안내하는 작은 문으로써 기능할 것이다

 

극 중 인물들은 인간을 닮은 다른 시공간의 생명체이며 인간이 사라진 세상에서 인간의 정신적인 구조물들과 무의식의 원형(Archetype), 상징들을 발견한다. 이는 깨어진 조각들을 조합하거나 통합하려는 시도이다 이 생명체들이 인간을 불러내고 연기한다. 공연의 각 파트는 그들의 주술呪術이며 의식儀式이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