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다시 만날 때에는: 한-메콩 교류의 해 기념 사진 디자인전>

<우리 다시 만날 때에는: 한-메콩 교류의 해 기념 사진 디자인전>

분야
전시
기간
2021. 9. 23.~2021. 10. 31.
시간
화~금 10:00~18:00, 토~일 10:00~19:00
장소
부산 | 아세안문화원
요금
무료
문의
051-775-2001
바로가기
https://www.ach.or.kr/ach/ru/cnts.do?srchOrdtmOperAt=&srchTxt=&sysID=ach&resveMasterSn=10600&ongoingAt=&mi=1702

전시소개



2021년 “한-메콩 교류의 해”를 맞아 아세안문화원과 외교부가 주최한 두 개의 공모전 우수작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입니다. 아세안문화원의 공모전 “한국 속의 아세안, 아세안 속의 한국”에는 시각디자인 분야의 창작자들이 다채로운 시각 이미지들을 출품하여, 한-아세안 간 화합과 융합, 상호 문화에 대한 존중, 미래에 대한 희망을 제시합니다.
아세안 국가들 중 특히 메콩 5개국(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태국, 베트남)에 주목한 외교부의 사진 공모전 “한국 속의 메콩, 메콩 속의 한국”의 출품작들은 코로나19 팬데믹 이전, 한-메콩 사람들간의 소통과 교류의 현장을 따뜻한 시선으로 포착하고 있습니다. 자유롭게 왕래하며 편히 얼굴을 마주했던 기억들은 사진 속에 선명히 기록되어 머지 않아 다시 찾아 올 만남의 시간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우리 다시 만날 때까지… 전시된 작품들을 통해 우리 모두 밝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 견디어 내자는 격려와 응원을 보냅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