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KA가든 <노래하는 새들>

MOKA가든 <노래하는 새들>

분야
전시
기간
2021. 5. 4.~2021. 10. 24.
시간
10:00~21:00
장소
경기 | MOKA가든
요금
무료
문의
031-8078-2900
바로가기
https://www.hmoka.org/exhibitions/current/view.do?st_cd=780&seq=76

전시소개



두 작가가 아름다운 새들을 종이 위에 담았습니다.
사용한 재료, 표현 기법, 화면 구성, 색상은 다르지만, 많은 관찰과 연구를 통해 새의 모습을 정확히 표현한 점은 같습니다. 우리는 작품을 통해 많은 종류의 새들의 모습, 생활, 환경을 알 수 있습니다. 작가들의 작품 속에서 새들은 살아 움직이며 노래합니다. 노래하는 새들의 이야기에 눈과 귀를 기울여보세요.

작가 소개
엠마누엘 워커작가는 2D 애니메이션과 3D 필름 디렉션을 전공하고, 애니메이션 감독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 뤼센(Jean Roussen)의 시에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한 『아름다운 새들(Beautiful Birds)』 는 알파벳 순서에 따라 다양한 새들을 보여주는 책으로, 2016년 볼로냐라가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우만 작가는 서양화를 전공하고 그림책작업을 하던 중 자연에 관심을 갖고 생태 그림책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무도 말해주지 않으면 모를 수 있는 자연의 소중함을 어린이들에게 알려주고자 합니다. 작가의 대표작인 『새들의 밥상』과 『뒷산의 새 이야기』 는 작가가 직접 십여 년간 관찰한 우리주변의 새 60여종의 이야기를 담은 책입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