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 빛을 그리다 展 III : 영혼의 뮤즈

모네 빛을 그리다 展 III : 영혼의 뮤즈

분야
전시
기간
2021. 3. 10.~2021. 12. 31.
시간
10:00~22:00
장소
경기 | 본다빈치 뮤지엄 일산
요금
10,200 원 (전시 1인권 + 음료 1인권)
문의
1877-4688
바로가기
https://gallerytheplace.com/%eb%aa%a8%eb%84%a4-%eb%b9%9b%ec%9d%84-%ea%b7%b8%eb%a6%ac%eb%8b%a4%e5%b1%95iii/

전시소개



이번 전시는 많은 앵콜과 두 번의 시즌으로 사랑받았던 <모네 빛을 그리다 展>이 돌아온 세 번째 시즌입니다. 해당 전시에서는 모네의 뮤즈, 모네의 추억을 이머시브한 형태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모네는 인상주의에 가장 오래 몸 담았던 거장이자, 인상주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인상주의의 시작은 비평가들의 조롱에서 비롯되었지만 많은 화가들의 신념과 헌신으로 그 사조가 이어졌고, 그 토대 위에서 우리가 지금 ‘현대미술’이라고 부르는 거대한 흐름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인상주의를 이해하는 것, 그리고 모네를 안다는 것은 그만큼 지금의 예술을 아는 데 있어서 깊은 의미를 갖는 일일 것입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초록 드레스의 여인」, 「산책」, 「아르장퇴유의 양귀비 꽃 」 등이 탄생하는 원동력이자 모네의 영혼의 뮤즈였던 카미유, 「루앙 대성당」과 「인상, 해돋이」 등을 탄생시켰던 모네의 삶 속 이야기들을 새롭게 미디어 아트 전시를 통해 풀었습니다. 당신의 영혼마저도 움직이게 될 뮤즈의 이야기를 만나세요.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