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그런 책은 없는데요

진짜 그런 책은 없는데요

저/역자
젠 캠벨 지음 더 브러더스 매클라우드 그림 노지양 옮김
출판사
현암사
출판일
2019
총페이지
168쪽
추천자
김영란

도서안내

사서의 추천 글 이 책 『진짜 그런 책은 없는데요』의 저자 젠 캠벨은 영국 런던의 작은 책방에서 일하며 실제로 겪었던 다양한 손님의 일화를 소개한다. 서점에 와서 책 읽기를 싫어한다고 고백하는 손님, 햄버거 쿠폰으로 책을 사려는 손님, 책을 서가에 숨겨 놓고 다음 날 와서 숨겨 놓은 책이 없어졌다며 찾아 달라는 손님, 다른 서점에서 산 책을 환불해 달라는 손님, 다짜고짜 이해할 수 없는 자기 일상을 얘기하는 손님, 직원의 신발에 구토한 술 취한 손님까지... 얼핏 평화로워 보이는 서점이라는 공간에서 벌어지는 상상 초월, 엉뚱한 일화들을 읽다 보면 “서점 직원도 극한 직업이구나!” “나도 이런 손님 만난 적 있어!”라는 공감을 느끼게 된다. 『그런 책은 없는데요』 의 두 번째 시리즈인 이 책은 대화 형식으로 되어 있어 가볍게 읽기 좋다. 저자 소개 젠 캠벨(Jen Campbell) 영국 런던의 서점에서 10년 동안 일했던 경험으로 서점에서 벌어지는 황당한 일들을 재미있게 엮은 『그런 책은 없는데요』 시리즈의 두 번째를 발간했다. 시리즈 출간 이후 본격적인 작가의 길을 걷게 된 저자는 현재 시인이자 소설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저서로는 『프랭클린의 날아다니는 책방』, 『북숍 스토리』 등이 있다. 책 속 한 문장 [손님] 이 쿠폰으로 이 책을 사고 싶은데요. [직원] 이건 햄버거 무료 쿠폰인데요. [손님] 네. 햄버거 하나에 책 두 권 정도면 될 거라고 생각해요. 적절하지 않나요? (95쪽)

국립중앙도서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진짜 그런 책은 없는데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