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관람료 할인권 지원 대책은 코로나19 확산이 진정된 직후 추진할 계획입니다
게시일
2020.03.19.
조회수
4604
담당부서
공연전통예술과(044-203-2734)
담당자
정인직
본문파일
붙임파일
공연 관람료 할인권 지원 대책은 코로나19 확산이 진정된 직후 추진할 계획입니다 관련 보도자료 내용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단 붙임파일([0319]문체부보도설명자료-공연 관람료 할인권 지원 대책은 코로나19 확산이 진정된 직후 추진할 계획입니다.hwp)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문화체육관광부 "공연 관람료 할인권 지원 대책은 코로나19 확산이 진정된 직후 추진할 계획입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1)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kc0*** 2020.03.23.

    관람료 지원은 코로나19 국면이 진정된 후 반드시 필요할것입니다. 경제의 순환에 반드시 도움이 될것입니다. 공연장을 많이 찾을것입니다. 지금은 프리랜서인 저부터도 두달째 아무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생계유지지원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많은 예술인들이 프리랜서입니다. 자격이 거의 안될것 같은 자격이 된다하더라도 갚을길없는 프리랜서들에게는 공허한 메아리일 뿐입니다. 예술을 행하는 사람들이 엘리트만 있는 것도 아니며 가진자들만 행하고 있는것이 아닙니다. 수입을 분석해서 예술인에게도 저소득층에겐 생계유지를 위한 실질적인 기본소득을 해결해 주셔야 합니다. 집의 재세공과금, 수도광열비도 해결못하고 있고 통신비도 못내고 있으며 소통을 해야 코로나 진정후를 도모할텐데 전혀안되고 있으며 끼니 걱정을 해야합니다. 융자는 해결할 수 없는 프리랜서에겐 공허한 허상으로 들립니다. 서둘러 거리의 사람이 안되게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