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같은 투혼에 박수를! ‘선수단의 밤’ 행사 개최
게시일
2018.03.16.
조회수
1886
담당부서
장애인체육과(044-203-3183)
담당자
지주혜
본문파일
붙임파일

 

보도자료제목

불꽃같은 투혼에 박수를! 선수단의 밤 행사 개최

- 3. 17. 코리아하우스(강릉올림픽파크 내)에서 열려 -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 이하 문체부)는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이명호)와 함께 317() 저녁 630분에 코리아하우스(강릉 올림픽파크 )에서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의 밤행사를 개최한다.

 

  그동안 열심히 훈련해온 선수단의 노고를 격려하는 의미로 개최되는 선수단의 밤행사에는 문체부 도종환 장관을 비롯해 이명호 대한장애인체육회장, 배동현 선수단장과 선수단, 후원사 대표 등 150여 명이 참석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선수단이 참여한 패럴림픽의 주요장면 영상 상영, 개식사(대한장애인체육회장), 격려사(문체부 장관), 답사(선수단장), 기념품 증정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기념품은 평창 패럴림픽 참여를 기념하기 위해 선수단과 지원단 관계자 각자의 얼굴을 넣은 기념메달이다. 공식 행사 이후에는 축하공연과 만찬도 이어진다.

 

  도 장관은 평창 패럴림픽에서 선수단이 보여준 불꽃같은 투혼에 박수를 보낸다. 오랫동안 고생했던 선수단과 관계자들이 선수단의 밤에서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대회에는 총 49개 국가에서 567명의 선수들이 참가했으며, 우리나라는 6개 종목에 36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기량을 겨뤘다.

 

붙임 선수단의 밤 행사 개요

 

 

 

문의안내

 OPEN 공공누리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문화체육관광부

장애인체육과 사무관 지주혜(044-203-318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