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 대장정의 마무리, 대한민국 선수단 해단식 개최
게시일
2018.02.26.
조회수
2301
담당부서
국제체육과(044-203-3163)
담당자
박흥규
본문파일
붙임파일

 

평창올림픽 대장정의 마무리, 대한민국 선수단 해단식 개최

평창올림픽 대장정의 마무리, 대한민국 선수단 해단식 개최

- 2. 26. 강릉 올림픽선수촌에서 열려 -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 이하 문체부)는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와 함께 226() 오전 1130분 강릉 올림픽선수촌 국기광장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한다.

 

  선수단 해단식에는 문체부 도종환 장관을 비롯해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김지용 선수단장과 선수단 등 200여 명이 참석한다. 이번 행사는 개식사(대한체육회장), 격려사(문체부 장관), 답사(선수단장), 대한민국 선수단 성적 보고, 단기 반환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이번 동계올림픽에서는 어떤 대회보다 더 많은 관중들이 경기장을 찾아와 선수들을 응원해주셨고, 남북 공동 입장과 단일팀 구성 등 남북협력사업도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대회를 계기로 스켈레톤과 컬링 등 다양한 동계종목이 국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라고 대회의 주요 성과를 밝혔다.

 

붙임 선수단 해단식 개요

 

 

 

 

 

문의안내

 OPEN 공공누리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문화체육관광부

국제체육과 사무관 박흥규(044-203-316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